기사최종편집일:2024-06-11 16:27:37
2024년06월18일tue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4년05월30일 14시52분 ]
 

케이워터운영관리(사장 우달식)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직무대행 서영충)29,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자전거 여행 활성화와 강문화관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국토종주자전거길 활용 자전거 코스 발굴 및 이용 활성화 노력 국토종주자전거길 외국인 방문객 유치를 위한 홍보 및 인프라 개선 아라뱃길·강문화관 방문객 제고를 위한 공동 사업 발굴 등 양 기관의 인적·물적 상호 교류 등을 위해 상호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전국의 자전거 국토종주인증제를 운영하는 케이워터운영관리와 자전거 여행코스를 개발 중인 한국관광공사간의 이번 업무협약은 향후 자전거 여행객들의 레저문화 향유를 위한 다양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케이워터 운영관리는 한국관광공사와 협업을 통해 전국 종주인증 부스의 국문/영문 병행 표기, 제주도 내 종주인증 수첩 판매처 신설, 외국인 전용 영문 수첩 판매 확대 등의 사업을 우선 추진할 계획이다.

 

우달식 케이워터운영관리 사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체제 구축을 통해 국민 여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지구의 색, 한국의 색사진전이 지난 53일부터 대구 디아크에서 전시되고 있다.

 

케이워터운영관리는 K-water 현장 시설관리, 경인 아라뱃길 친수 경관 및 유지·관리, 마리나와 친수관광·레저인프라 운영 및 전국 5개 강문화관 운영·관리를 주요사업으로 하는 통합기관이다. 친환경 친수문화 발전에 힘쓰며 국민에게 휴식 공간과 고객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워터운영관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1446056
최대 30% 할인 ‘TERN 스프링 세일’ (2024-04-19 11:49:56)
케이워터운영관리-한국관광공사,...
케이워터운영관리(사장 우달식)와 한국관...
까미노 라이드 포켓 출시
우리 모두 자전거를 탈 때 아무리 짐없이 ...
바이크패킹 엑스포&세미나
바이크 패킹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바이...

 
고양시,야간 자전거도로·보행...
인천 300리 자전거 길
케이워터운영관리-한국관광공사...
까미노 라이드 포켓 출시
바이크패킹 엑스포&세미나
미쉐린 한국시장 본격진출
최대 30% 할인 ‘TERN 스프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