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4-19 11:49:56
2024년04월22일mon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4년02월09일 17시47분 ]
 

2006년부터 국내 시장에 메리다 자전거를 전개해 오고 있는 오디바이크(대표 최영규)가 기승을 부리던 추위가 점차 누그러짐에 따라 시즌 오픈을 맞이해 메리다 자전거 및 용부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디바이크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립 50주년을 훌쩍 넘긴 메리다는 자전거를 타는 모두가 가장 쾌적한 방법으로 목적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으며, 메리다 자전거를 조금 (MORE)’ 자전거 다운 자전거라 부를 수 있도록 올바른 자전거를 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브랜드다. 모든 새 프레임에 한해 라이프타임 보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정책에서 그 자부심과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이러한 메리다 자전거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오디바이크는 메리다의 알짜배기 모델들만 골라 최대 40%라는 큰 할인폭으로 오는 29일부터 331일까지 오디바이크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자전거가 아직 낯선 입문자들을 위한 튼튼한 내구성과 훌륭한 스펙을 겸비하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진 .나인 시리즈부터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사이클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를 위한 매츠 시리즈’, 그리고 메리다의 대표적인 로드 바이크 라인업인 리액토스컬트라 시리즈를 스펙 대비 합리적인 금액대를 자랑하는 알루미늄 모델부터 고급 카본 모델까지 역대급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별로 일체형 카본 핸들바부터 펌프, 물통 등 가장 필요한 용품들로 이뤄진 추가 사은품도 증정된다.

 

특히 완성차로만 한정적으로 진행해오던 기존 프로모션과 달리 이번 세일 페스타에서는 자전거 라이딩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용부품 브랜드도 추가돼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은 한층 저렴한 금액으로 필요한 제품을 장만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헬멧부터 향상된 퍼포먼스를 위한 카본 안장, 클릿 페달 및 각종 인체공학적 기술력이 접목된 자전거 용품 역시 할인된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영규 오디바이크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올 한 해 자전거라는 스포츠 활동을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즐기기 바라는 마음으로 대폭적인 할인을 적용한 프로모션을 야심 차게 마련했다평소 자전거와 용부품 구매를 고려하던 분들은 오는 331일까지 오디바이크에서 진행하는 세일 페스타가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디바이크 세일 페스타의 모든 세일 품목은 전국 150여개 메리다 공식 대리점을 통해 문의 및 구매할 수 있다.

 

 

오디바이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1304375
송도워터프런트~승기천 자전거도로 건설 사업 시작 (2024-04-06 22:38:22)
고양시 피프틴 스테이션 13개소에 자전거 안내 표지판 설치 (2023-11-29 10:47:25)
송도워터프런트~승기천 자전거도...
인천 연수구가 원도심인 승기천과 송도국...
무심천 자전거도로 사업완료
청주시(시장 이범석)는 무심천 자전거도로...
턴 봄맞이 세일페스타
오디바이크에서는 3월 말 까지 진행되는 ...

 
최대 30% 할인 ‘TERN 스프링 ...
보쉬 전기 자전거 빅 이벤트
송도워터프런트~승기천 자전거...
무심천 자전거도로 사업완료
턴 봄맞이 세일페스타
대전시, 자전거로 3.1 절 기념...
춘천시 전기자전거구입비 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