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8-06-22 17:48:38
2018년06월23일sat
 
뉴스홈 > 뉴스 > 리뷰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12월01일 15시18분 ]


운팡(Wun Pang) 자전거는 1950년에 설립되어 지금은 홍콩 최대의 매장이 된 가장 유명한 회사다

MTB
Road 자전거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이지만 단지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자전거의 조립, 피팅, 정비 등 지금까지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다.

좌우명인
"탁월함을 위한 노력(To strive for excellence)"을 실천하는 모습이 운팡을 홍콩 최고의 매장으로 만든 원동력인 듯 보인다.


매장에 들어서면 약 200평이 넘는 규모의 공간에 메리다, 콜나고, 치폴리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주로 국내 가격으로 100만원 이상의 중급, 고급 브랜드 위주로 전시 되어 있지만 저가나 고가의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전거 용품과 주변기기는 각 카테고리에 맞게 정리되고 선별되어있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기 쉽도록 진열 하였으며, 매장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제품배치를 유기적으로 통합 되도록 하여, 브랜드별 shop-in-shop 개념으로 구분을 두고 고객이 매장과 제품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운팡만의 독자적 매장 디스플레이와 소비자를 위한 동선을 사장이 일일이 신경써가며 직접 설계하였다고 한다. 또한 VIP 고객의 방문시 사장이 직접 손님을 상대하여 최대한의 편의와 정확한 정보를 전달한다고 한다.

이번 홍콩 방문으로 한국의 대형 자전거 매장과의 차이점과 우리와는 다른 다양성을 확인 할 수 있었다
.

오디바이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21168835
강동구 자전거 터줏대감으로 자리잡은 오디바이크 (2017-10-26 14:37:24)
제주도의 이색 전시 공간 “젠느...
아름다운 섬 제주 형제섬 앞에 자리한 "젠...
2018 첫 엔듀로 페스티벌.. 다양...
2018년 첫 엔듀로 페스티벌이 천안 흑성산...
오디바이크 메리다, 턴 완성차 ...
메리다와 턴 미니벨로의 국내 수입 유통사...

 
청주시, 자전거 사고위험지역 ...
24(일) 종로~청계천 자전거 행...
17(일) 서울 자전거대행진, 5천...
양양군, 자전거 대회 잇따라… ...
오디바이크 공개 채용 공고!
무더운 여름 라이딩하기 좋은 ...
제주도의 이색 전시 공간 “젠...